임채무(228기)씨 뒤로 김흥국(401기)이 보인다.

 

  [YTN] 영화 '대한민국 1%' 제작발표회가 8일 오전 서울 명동 롯데시네마 에비뉴엘에서 열렸습니다.

실제 해병대 출신 임채무(사령관 역)는 이날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제가 해병대 병장 출신이라 하사관도 신 같이 바라봤는데, 배역이 사령관이라고 하길래 평생 달아보기 힘든 별 세 개 달기 위해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혀 취재진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영화 '대한민국 1%'는 대한민국 최고의 짐승남들만 간다는 해병대에서도 1%만 갈 수 있다는 해병대 특수수색대에 최초로 부임한 여부사관 이유미(이아이)와 수색대 최하위팀이 만나 진정한 대한민국1%에 도전하는 내용을 그린 작품입니다.

 

  [마이데일리 = 강지훈 기자] 실제 해병대 출신으로 새영화 '대한민국 1%'에서 해병대 사령관 역을 연기한 영화배우 임채무가 해병대가 군대 이야기로 수다가 많다는 편견은 가수 김흥국 때문에 생긴 것이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임채무는 8일 오전 서울 명동 롯데시네마에비뉴엘에서 열린 영화 '대한민국 1%'(감독 조명호 제작 기억속의 매미)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제가 해병대 병장 출신인데 현역 때는 해병대 소위나 하사만 봐도 하늘처럼 여겼다. 그런데 이 영화에서는 사령관을 시켜준다니 언제 별 3개 달아보나 하고 특별 출연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이날 사회를 본 개그맨 김용만이 해병대 출신들이 군대 이야기로 유독 수다가 많다고 지적하자 "워낙 고생을 많이 하고 훈련이 힘들어서 그런 것"이라며 "김흥국씨가 내 고등학교, 해병대 직계 후배인데 그 친구때문에 해병대가 군대 이야기에 수다가 세다는 말이 나온 것 같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손병호 임원희 이아이 주연의 '대한민국 1%'는 해병대에서도 1%만 갈 수 있다는 특수수색대에 최초로 부임한 여부사관과 특수수색대 최하위팀이 만나 진정한 대한민국 1%에 도전하는 줄거리로 오는 5월 6일 개봉한다.

  • 소닉 2012.09.05 18:53

    아 임채무분도 해병대인건 지금 알았네요!!


  1. 해병대출신 연예인 및 해병대출신 유명인사들

    현빈이 해병대를 입대한 후에 해병대출신의 연예인과 관련된 기사를 많이 접할수 있었다. 이미 해병닷컴을 통해 해병대출신의 연예인과 유명인사에 대한 글을 정리하고 시간이 날때마다 추가를 했지만 오래전의 게시물인 관계로 이번기회를 통해 다시하번 정리해 보고자 한다. 오래전 모프로그램에 탤랜트 김상중氏가 출연해...
    Date2010.05.16 By운영자 Views100584
    Read More
  2. No Image

    임채무 "해병대 군대 수다 많다? 김흥국 탓"

    임채무(228기)씨 뒤로 김흥국(401기)이 보인다. [YTN] 영화 '대한민국 1%' 제작발표회가 8일 오전 서울 명동 롯데시네마 에비뉴엘에서 열렸습니다. 실제 해병대 출신 임채무(사령관 역)는 이날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제가 해병대 병장 출신이라 하사관도 신 같이 바라봤는데, 배역이 사령관이라고 하길래 평생 달아보기 힘든...
    Date2010.05.12 By운영자 Views4996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