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6286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61894_9572_106.jpg

▲ 19일 오후 남구청 대강당에서 열린 (사)해병대전우회 울산시연합회장 이 취임식에서 오기석 신임 회장(오른쪽)이 정석관 이임 회장에게 재직 기념패를 전달하고 있다. 정동석 기자

(사)해병대전우회 울산시 제7·8대 연합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9일 오후 남구청 6층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오기석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전임 정석관 회장이 시작한 회원들의 여망인 전우회회관 건립에 정성을 다하겠다”며 “이를 취임기간 이루지 못한다면 차기에서 이룰 수 있도록 차근차근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지구촌은 예측 불가능한 재해재난으로 신음하고 있으며 그 대비책 또한 절실한 상태”라며 “해병전우회의 역사는 봉사활동의 역사인 만큼 지금까지 해 온 교통·방범·환경봉사의 전통을 지키면서 재해재난구조팀도 보다 체계적으로 조직, 운영해 국가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정석관 이임회장은 “6대 회장에 취임해 지난 4년동안 물심양면 지원해 준 해병 전우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해병 전우회가 각계 각층에서 해병의 긍지와 자부심을 잃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데 미력한 힘이나마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이취임식은 해병대전우회 헌장 낭독과 연혁보고, 공로패 전달 등의 순서로 진행했다.
<울산 제일일보 권승혁 기자>
?

  1. 울산 해병대 전우회 오기석 신임회장 취임

    ▲ 19일 오후 남구청 대강당에서 열린 (사)해병대전우회 울산시연합회장 이 취임식에서 오기석 신임 회장(오른쪽)이 정석관 이임 회장에게 재직 기념패를 전달하고 있다. 정동석 기자 (사)해병대전우회 울산시 제7·8대 연합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9일 오후 남구청 6층 대...
    Date2011.03.21 By운영자 Reply0 Views6286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