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역사관.jpg

대구경북지방병무청(청장 손종해)은 지난달 26일 ‘병역명문가와 초등학생 초청 안보견학’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병역이 자랑스러운 세상만들기’ 캠페인 일환으로 실시한 ‘군 장병에게 감사편지 쓰기’ 행사에 참가한 대구용전초등학교 학생 20명과 인솔교사, 병역명문가 가족 및 병무청 홍보요원 등 총 29명을 초청해 병무행정 설명회를 갖고 해병1사단 안보현장과 세계문화유산 경주 양동마을 등을 견학했다.
특히 미래의 주역인 초등학생과 병역을 명예롭게 이행한 병역명문가, 대학생 등이 함께 병역이행 현장을 견학하고 세대 간의 대화를 나눔으로써 서로를 이해하고, 또한 병역이행 자긍심 고취와 나라사랑을 다짐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
대구경북지방병무청은 앞으로도 국민과 직접 소통하고 공감하는 병무행정 실천과 병역이 자랑스럽고 존경받을 수 있는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국방일보>


  1. 대구경북지방병무청 병역명문가와 초등학생 초청 안보견학

    대구경북지방병무청(청장 손종해)은 지난달 26일 ‘병역명문가와 초등학생 초청 안보견학’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병역이 자랑스러운 세상만들기’ 캠페인 일환으로 실시한 ‘군 장병에게 감사편지 쓰기’ 행사에 참가한 대구용전초등학교 학생 20명과 인솔교사, 병역명문가 가...
    Date2010.11.10 Views3465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CLOSE